한국애견협회를 시작페이지로
한국애견협회
KKC 서비스
반려견스타일리스트
반려견지도사
KKC 행사
KKC 뉴스
KKC 매거진
협력기관
KKC 뉴스

KKC 뉴스

애견문화를 선도하는 한국애견협회 02-2265-3349 혈통서, 도그쇼, 훈련대회, 애견전문인 자격증, 반려동물 행사와 대국민 봉사활동
보도자료
홈 > KKC 뉴스 > 보도자료
제목
남양주소방서, 직장교육 훈련 실시...이국종 교수 명예소방서장 위촉
출처
KNS뉴스통신
등록일
2019/02/13

사진=남양주소방서


남양주소방서(서장 권현석)12일 오전 9시부터 본서 대회의실에서 안전한 남양주 실현과 소방공무원의 인성함양 등을 위한 2월 직장교육.훈련을 실시했다.

 

이날 직장교육.훈련은 청렴 및 안전사고 방지 결의식을 시작으로 권현석 소방서장의 특별교육과 부서별 전달교육 순서로 진행됐고 소방행정 발전에 기여한 각 분야 유공자에 대한 소방서장 표창(감사장) 수여식과 이국종 교수(아주대 권역외상센터장)의 명예소방서장 위촉식이 함께 진행됐다.

 

표창(감사장) 대상자로는 휴일 중 음식점 화재를 진압한 박재언 소방경 구조견 핸들러로서 실종자 수색 등 다수의 인명구조활동을 실시한 이승호 소방장 인명구조견 관련 업무에 많은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은 신귀철 한국애견협회 회장이다.

 

특히, 신귀철 회장은 지난 1월 은퇴 후 일반 가정으로 인도된 인명구조견 '수안'에 대해 평생 사료를 기증하기로 해 남양주소방서에서는 그 감사의 의미로 이번 표창(감사장) 대상자로 선정했다.

 

한편, 남양주 명예소방서장으로 위촉된 이국종 교수는 오전 10시 위촉식을 갖고 특별강연과 주택용소방시설 설치홍보 등 명예소방서장으로서의 일정을 소화했다.

 

임성규 기자 sklim8488@daum.net

 

목록
번호
제목
출처
날짜
147
파이낸셜뉴스 
2018/11/29
<  123456789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