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애견협회를 시작페이지로
한국애견협회
KKC 서비스
반려견스타일리스트
반려견지도사
KKC 행사
KKC 뉴스
KKC 매거진
협력업체
KKC 매거진

KKC 매거진

애견문화를 선도하는 한국애견협회 02-2265-3349 혈통서, 도그쇼, 훈련대회, 애견전문인 자격증, 반려동물 행사와 대국민 봉사활동
PET STORY
홈 > KKC 매거진 > PET STORY
심사위원, 반려견지도사 하계워크숍 개최
세미나
2017년 07월 03일

한국애견협회에서는 2017년 7월 1일~2일(2일간) 강원도 원주시 오크밸리 리조트에서 '2017년 심사위원 및 반려견지도사 하계워크숍'을 개최했다. 분야가 다른 심사위원들과 반려견 지도사 간의 콜라보레이션 형식으로 진행된 워크숍 프로그램은 참석자들로 부터 높은 관심을 모으며 열띤 분위기로 진행이 되었다. 빡빡하게 짜여진 일정으로 참석자들이 첫날 오전에는 다소 피곤한 기색을 보였으나 점심식사후 뛰어난 경관으로 유명한 리조트를 산책하면서 피로감을 달랬다. 박애경 사무총장의 업무현황 보고를 시작으로 윤일섭 심사위원장이 인문학과 견체학 강의를, 이준규 클리커 분과위원장과 구태호 플라이볼 분과위원장이 흥미롭게 강의와 토론을 이끌었다.   

둘째날은 어질리티 심사위원 시험 합격자들에 대한 심사위원 임명장 수여식을 시작으로 분야별로 토론시간을 갖고 기념촬영으로 이틀간의 일정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참석자들은 이번 워크숍이 다양한 반려견 산업분야의 전문가들이 정보를 공유하고 친목을 다지는 계기가 되었다며 워크숍의 횟수를 늘려줄 것을 신귀철 회장에게 요청했다. 분야가 달라서 한 자리에 모이기 힘든 전국의 내로라하는 반려견 전문가들이 한 자리에 모여 의견을 나누고 식사를 함께 하며 동료애를 느낄 수 있었던 흐뭇한 시간이었다.   


   

0   0
좋아요 0  기뻐요 0  슬퍼요 0  화나요 0  힘내요 0
좋아요 기뻐요 슬퍼요 화나요 힘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