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애견협회를 시작페이지로
한국애견협회
KKC 서비스
반려견스타일리스트
반려견아카데미
KKC 행사
KKC 뉴스
KKC 매거진
협력기관
KKC 뉴스

KKC 뉴스

애견문화를 선도하는 한국애견협회 02-2265-3349 혈통서, 도그쇼, 훈련대회, 애견전문인 자격증, 반려동물 행사와 대국민 봉사활동
공지사항
홈 > KKC 뉴스 > 공지사항
제목
KKC혈통서 마이크로칩 등록 서류 제출 방법
날짜
2022/05/11
조회
29156

2022년 6월부터 귀색인이 불가하며 마이크로칩으로 대체 합니다.

혈통서에 마이크로칩 번호를 등록하기 위해 협회에 서류를 제출해 주셔야 합니다.

(저먼셰퍼드의 KKC혈통서 발급 경우 반드시 마이크로칩 번호를 등록해야 합니다.)


* 마이크로칩 등록관련 서류 제출 방법 *


1. 마이크로칩 접수 신청서를 통한 등록

가까운 동물병원에 내원하여 병원이름, 병원장이름, 병원직인이 찍힌 마이크로칩 접수 신청서에 마이크로칩 스티커를 각각 붙여 제출하여 마이크로칩 번호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2. 마이크로칩 스티커 협회 등기 제출를 통한 등록

A4용지에 자견신상 (자견이름, 생년월일, 성별, 모색) 쓰고 마이크로칩 스티커 각각 붙여 서류 하단에 성함과 날짜 싸인을 적어주신후 등기 제출해 마이크로칩 번호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택배는 직접 받지 않아 분실 위험이 있으니 반드시 등기로 제출 부탁드립니다.)


3. 동물등록증 사본 제출을 통한 등록

관할 시군구청에 동물등록신청을 완료한 후 발급받은 동물등록증 사본을 제출하여 마이크로칩 번호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 동물등록증에 자견 생년월일이 나와있지 않을 경우, 자견 생년월일을 자필로 기재 후 마이크로칩 스티커를 함께 붙여 협회 제출


제출 서류에 기재된 자견정보와 KKC혈통서에 들어갈 자견정보가 반드시 동일해야함. (ex : 자견이름, 생년월일, 성별, 모색 등) 위의 내용이 지켜지지 않을 경우 KKC혈통서에 마이크로칩 등록이 불가하오니 반드시 확인 부탁드립니다.


관련 서류는 협회 이메일(kkcdog@chol.com)과 핸드폰(010-3321-3349)으로 제출 가능합니다.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협회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문의처 : 등록부 (02-2265-3349)



파일
목록
번호
제목
날짜
<  12345678910  >